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라라랜드 주요인물, 줄거리, 명장면 및 명곡소개

by 24slumber 2024. 2. 12.

라라랜드 공식포스터

라라랜드 주요인물 소개

1. Mia Dolan (엠마 스톤):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사이트에서 시간제 바리스타로 일하는 여배우 지망생입니다. 그녀는 대담하고 낭만적이지만, 대부분의 젊은이들처럼, 보이지 않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많은 오디션에서 실패했고, 경쟁적인 헐리우드 세계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려고 노력하면서 도전과 거절에 직면합니다.
2. 음악에 확고한 철학과 고집을 가진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 와일더(라이언 고슬링). 그는 물질적인 성공보다 자신의 꿈과 신념에 생기를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비타협적인 음악가입니다. 그는 음악에 성공하기보다는 자신만의 재즈 바를 설립하여 재즈 연주의 명성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는 매우 보수적이고 퓨전 재즈 팝을 싫어합니다. 그는 정통주의, 클래식 음악, 재즈만을 추구합니다.
3. 키스 (존 레전드): 세바스찬의 친구이자 동료 음악가. 음악 산업의 현대적인 스타일과 상업적인 측면을 수용하면서 재즈에 대한 다른 접근법을 제시합니다 
4. J.K. 시몬스: 작은 성격에도 불구하고 세바스찬이 피아노를 치는 식당에서 세바스찬의 상사입니다.
그는 Messengers 밴드의 보컬이자 리더입니다. 재즈 음악가이지만 음악적으로 보수적인 세바스찬과 달리, 그는 새로운 소리와 인기를 추구합니다. 과거에, 그는 세바스찬에게 공감했지만, 그의 음악적인 관점의 차이 때문에 헤어졌습니다. 나중에, 그는 손을 뻗었지만 그의 음악적인 관점의 차이를 좁히지 못했고, 그들은 헤어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그에게 성공적인 재즈 바를 기원하는 편지를 쓰는 사람입니다.

정보 및 줄거리

Damien Chazelle 감독이 연출한 "La La Land"는 LA의 활기찬 거리를 보여주며 다채로운 색상과 음악으로 시작합니다
할리우드의 사랑과 야망을 배경으로 배우 지망생 미아 돌란과 재즈 뮤지션 세바스찬 와일더의 삶이 얽혀있는 뮤지컬 영화입니다. 바쁜 도시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한 라라랜드는 충돌할 것 같은 꿈을 가진 두 열정적인 사람인 미아와 세바스찬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세바스찬은 재즈 피아니스트가 되고 미아는 여배우가 되는 것을 꿈꿉니다.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우연히 만나 서로의 꿈을 응원하며 사랑에 빠집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세바스찬은 재즈 클럽을 열면서 자신의 음악을 뽐내려고 노력하지만, 재정적인 어려움과 예술적인 타협에 부딪힙니다. 미아는 여러 번의 오디션을 통해 자신의 연기력을 증명하려고 노력하지만, 실패를 경험하고 자신의 꿈을 포기할지를 결정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활력을 불어넣으며 꿈을 향해 달리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꿈을 위해 희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결국 세바스찬과 미아는 서로 떨어져 꿈을 이루기로 결심합니다.
클라이맥스는 미아와 세바스찬이 꿈과 복잡한 관계를 보여주며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반전을 선사하고, 할리우드 고전 뮤지컬에 경의를 표하는 꿈 같은 장면에서 영화는 그 열정을 추구하는 비용에 대한 가슴 아픈 성찰로 마무리됩니다.

과거 뮤지컬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라라랜드'는 오마주, 엠마 스톤, 라이언 고슬링, 데미안 샤젤의 매혹적인 연기로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재즈와 현대 음악적 요소가 혼합된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보여주었고 생동감 있고 놀라운 촬영법과 정교한 춤 시퀀스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6개의 아카데미 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했고 엠마 스톤은 미아 돌란 역으로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대다수의 관객들이 영화의 매력과 예술성을 받아들였지만, 영화에 대한 반응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명장면 명곡

영화 "라라랜드(La La Land)"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과 이별을 그려내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황홀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영화의 명장면과 명곡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첫 번째로 주목할 장면은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Another Day of Sun"입니다. 로스앤젤레스의 교통 체증 속에서 갑자기 시작되는 이 대규모 뮤지컬 넘버는 영화의 활기찬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이 장면은 로스앤젤레스의 햇살 아래에서 각자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힘차게 펼쳐 보이며,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합니다.두 번째로 빼놓을 수 없는 명장면은 미아(엠마 스톤 분)와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 분)의 첫 만남 후 함께 춘 "A Lovely Night"입니다. 이 장면은 둘의 케미스트리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포착하며, 두 사람 사이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합니다. "A Lovely Night"은 영화에서 가장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노래 중 하나로, 그들의 사랑 이야기의 시작을 알립니다.세 번째로, 영화의 클라이맥스에 해당하는 "City of Stars"는 미아와 세바스찬이 서로의 사랑과 꿈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영화의 주제를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두 주인공의 감정선을 깊이 있게 다룹니다. "City of Stars"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주제가상'을 수상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마지막으로,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 세바스찬이 연주하는 "Epilogue"는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여러 음악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대서사시 같은 곡입니다. 이 곡을 통해 관객들은 미아와 세바스찬이 함께 했던 시간을 회상하며, 그들의 사랑과 꿈이 어떻게 펼쳐졌는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습니다. "Epilogue"는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오래도록 남는 음악이 되었습니다. "라라랜드"는 이처럼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독특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는 명작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감독 데이미언 셔젤은 1950년대와 1960년대의 클래식 뮤지컬 영화에 경의를 표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불어넣어 새로운 시대의 뮤지컬 영화의 지평을 열었습니다. 영화 속에서 사용된 색감과 조명, 카메라 워크는 로스앤젤레스의 아름다움을 비현실적이면서도 황홀하게 포착해내며, 이는 마치 꿈속을 걷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특히, "라라랜드"의 음악은 영화의 감정선을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작곡가 저스틴 허위츠는 재즈, 클래식,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영화의 분위기에 맞게 재해석하여, 각 장면과 깊이 연결되는 독특한 사운드트랙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이 음악들은 영화의 다양한 감정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캐릭터의 내면을 더욱 깊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